top of page
  • ihs040

아이크미에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베트남 지사화 사업 본격 시작




창의융합영어교육 본사 아이크미에듀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해외 지사화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발되어 본격적인 지사화 사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베트남 지사화 사업에서는 아이크미에듀의 창의융합 영어 교육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베트남의 많은 교육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출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베트남 다낭의 명국 미국 국제학교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과의 MOU 협약을 통하여 아이크미의 창의융합교육프로그램을 알리고 베트남 현지 국제학교들에 아이크미의 프로그램과 교육컨텐츠를 수출할 예정이다.


또한 호치민에서 진행되는 육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하여 한국의 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베트남 학부모님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크미에듀 조영숙 대표는 이번 코트라 지사화사업에 많은 경쟁 업체를 뒤로하고 선정된 만큼, 아이크미에듀의 영유아영어교육 시장의 영향력을 확인하였고,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았기에 KOTRA와 긴밀히 협력하여 해외 자사화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또한, 한국의 유아영어교육프로그램이 베트남의 많은 교육기관에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무 협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회수 2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